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등 많은 햄버거 브랜드 중에 맘스터치가 있습니다. 예전부터 가성비로 유명했고 맛도 좋아 한 번쯤은 먹는 곳이기도 합니다.
메뉴는 다양하지만 주로 사이버거를 주문하고 세트 메뉴 가격은 6000원 정도여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롯데리아가 햄버거 매장이 압도적으로 많아지면서 최근 맘스터치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매장이 늘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만 4-5개의 배달 장소가 있는 것 같아요. 맘스터치는 치킨을 판매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햄버거 가게로 알고 있을 거예요.
햄버거 한 개를 살 때도 있지만 대부분 맘스터치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가격 부분이 표시되지 않아 전체 메뉴 사진 등 순서대로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가격이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사진과 가격이 다를 수 있고, 가격 확인 방법을 통해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 맘스터치 세트 메뉴 가격입니다.
Mom's Touch를 검색하고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상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왼쪽 메뉴를 보시면 치킨, 버거, 반찬, 음료로 나눠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중 하나를 클릭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적혀 있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영양 성분과 알레르기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튀긴 통다리는 한 조각에 100g의 무게가 있고 칼로리, 나트륨, 설탕, 포화지방, 단백질 등을 보여줍니다.
사이드입니다.
아주 오래된 맘스터치 메뉴인데, 지금은 사이버버거 세트가 5,800원이니까 모든 메뉴가 몇 백원 올랐다고 생각하면 맘스터치 세트 가격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달네이션,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입력하고, 인근에 주문된 맘스터치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보면 가격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에 들어가 보니 상단에 대표 메뉴가 있는데, 햄버거 세트를 클릭하면 맘스터치 세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리얼비프버거를 먹어본 적은 없지만, 비판도 많고 가성비 브랜드 이미지와는 달리 맘스터치에서 비싸게 나온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사이버버거 세트, 딥치즈버거 세트, 인크레더블버거 세트를 즐겨 먹습니다.
한 끼 식사로 감자 큰 사이즈에 6,800원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서 공식 홈페이지에 버거 종류 확인하려고 사진을 올렸습니다. 햄버거는 10종류 정도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버거가 많더라고요.
항상 먹던 것만 먹어서 싸이, 파이어 싸이, 인크레더블, 화이트 갈릭, 디럭스 불고기, 햄치즈 휠렛만 먹어봤어요. 제가 처음 보는 햄버거가 있어요.
맘스터치 버거에는 16종류가 있었고, 모든 메뉴에는 세트가 있었습니다. 치킨만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치킨을 먹기 싫어하는 친구가 있어서 불고기 버거를 주문한 기억이 납니다. 이제 진짜 비프버거가 나왔으니 디럭스 불고기까지 포함해서 총 3개의 버거가 치킨을 넣지 않았습니다.
가끔 맘스터치 메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유가 있지만, 메인 화면 상단에 있는 공지사항을 클릭해요.
이벤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을 클릭했어요.
글쓰기 당시에는 이미 끝난 행사였지만 메뉴 할인이나 추가 메뉴 증정 등의 이벤트가 자주 있어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아니지만, 특정 브랜드에서는 매달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괜찮으시다면 점심이나 저녁 메뉴로 결정하시면 됩니다.
댓글